대학 입학 허가서 가짜로 밝혀져 캐나다 추방 위기 처한 여성

대학 입학 이민 청문회, 사기 사실을 몰랐지만 허위 진술에 책임이 있는 여성 발견

Karamjeet Kaur가 2018년에 캐나다에 도착했을 때 가장 원했던 것은 독립적으로 살고 다른 사람들처럼 대우받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에드먼턴에서 고등 교육을 마치고 수년간 직장을 유지한 후 인도에서 온 24세 여성은 이제 퇴학을 당해야 합니다.

그녀가 학업 허가를 받는 데 도움이 된 온타리오 대학 입학 허가서가 가짜로 판명되었습니다. 편지는 사설 이민 요원이 입수했습니다.

Kaur는 작년에 캐나다에 영구적으로 체류하기 위해 지원했을 때 그 편지가 진짜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안전사이트

카우르는 이번 달 인터뷰에서 “이 모든 것은 우리가 누군가를 신뢰했기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말했다.

인도 북부 펀자브의 작은 공동체에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 사고로 오른쪽 혈액 순환이 제한되어 오른쪽 팔과 다리를 움직이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카우르는 “특히 여성에 대한 차별이 너무 많았고 장애인 여성이었기 때문에 많은 차별에 직면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가는 곳마다 시선을 끌었고 학교에서 반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했다.

그녀의 장애로 인해 인도에서 좋은 직업을 얻거나 배우자를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대학 입학 허가서

그녀의 아버지는 가족의 가장으로서 토론을 처리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에이전트는 지불과 Kaur의 정보를 받았습니다.

농부인 아버지나 주부인 어머니 모두 10학년 이상의 교육을 받지 못했습니다. 가족은 컴퓨터가 없었고 이민 절차에 대한 통찰력이 거의 없었다고 Kaur의 변호사 Manraj Sidhu는 말합니다.

2018년 4월 캐나다로 비행기를 타기 3일 전에 에이전트는 돌아와서 카우어에게 토론토의 세네카 칼리지에서 보낸 합격 서신을 제공했습니다.

Kaur는 여행을 떠났고, 편지를 승인하고 그녀에게 유학 허가를 부여한 국경 관리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이민 요원의 도움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학 입학

이민 요원은 Kaur가 온타리오에 있을 때 연락하여 Seneca에서 대학과의 관계를 단절했기 때문에 더 이상 Seneca에 배치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값비싼 사립 대학에 등록하도록 격려했지만 대신 Kaur는 지원하여 Edmonton의 Norquest College에 합격했습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나라에 적응하는 것이 어려웠지만 결국 그녀는 계산원이라는 직업을 얻었다고 Kaur는 말했습니다.

그녀에게는 친구가 있으며 2020년 6월에 Norquest에서 경영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Kaur는 “나는 이 나라에서 어떤 차별도 받지 않습니다. 마치 평범한 사람처럼 느껴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에 장기 체류하려는 그녀의 계획은 그녀가 영주권을 신청할 때까지 계획대로 진행되었습니다.

2021년 5월 25일, 캐나다 국경 서비스국(Canada Border Services Agency) 직원이 그녀에게 세네카 칼리지(Seneca College)의 편지가 사기였다고 말했습니다.

카우르는 그 폭로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이민 절차에 대해 잘 몰랐고 대리인을 믿었습니다.

그녀는 이민 대리인을 고용하는 것이 해외 이주를 희망하는 지역 사회 사람들의 일반적인 관행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