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COVID 전략 취약한 사람들, 병원 시스템 무시한다

새로운 COVID 전략 주정부는 수요일 사례 수를 줄이는 것에서 지역 사회의 ‘위험 완화’로 전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일부 과학자와 의료 전문가들은 COVID-19에 대처하기 위한 매니토바주의 새로운 계획이 취약한 사람들과 병원 시스템을 무시한다고 말합니다.

St. Boniface 병원의 의료 미생물학자인 Dr. Philippe Lagacé-Wiens는 “우리가 그냥 놔두면 발생할 수 있는 입원 및 병원 수요의 쓰나미에 대해
의료 측면에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여전히 허약하고 합병증을 일으키거나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의료 시스템에 홍수를 일으킬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내가 들은 것은 의료 시스템의 능력에 대한 내 우려를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넷볼

수요일 헤더 스테판슨 총리는 주정부가 COVID-19 전략을 변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한 급증을 억제하는
대신 공중 보건 및 지방 공무원은 지역 사회의 위험을 관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모든 매니토바 주민들은 이 기간 동안 스스로를 보호해야 합니다.”라고 Stefanson이 말했습니다.

“정부는 모든 사람을 보호할 수 없습니다. 알다시피, 사람들은 스스로를 보호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우리는 함께 사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새로운 COVID 전략 무시

Stefanson은 또한 매니토바의 정책이 공중 보건에 의해서만 추진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사람들과 같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Lagacé-Wiens는 주정부가 그러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려면 관리들이 결과에 대비하고 더 많은 환자가 들어옴에 따라 의료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한 명확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시스템 무시하는 새로운 COVID 전략

“병상이 없는 제한된 직원이 있는 수백 개의 병상을 더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캐나다의 나머지 지역이 우리와 같은 위기에 처해 있는 동안 ICU 병상이 다시 압도된다면 어떻게 관리할 수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나는 그 말을 많이 듣지 못합니다. 상대방이 ‘글쎄, 우리는 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고 말할 때 정말 걱정스럽습니다.”

서스캐처원 대학교 의과대학 지역사회 보건 및 역학 교수인 나짐 무하자린에 따르면, 바이러스 억제 시도에서 벗어나려는 전략은 주정부가 COVID-19에 거의 “양보”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최근 기사 보기

그는 “아직 백기를 흔들지 않고 있지만 우리가 손을 뻗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Muhajarine은 매니토바가 온타리오와 퀘벡과 같은 주에서 더 엄격한 공중 보건 조치를 포함하여 Omicron을 억제하기 위해 보다 “공격적이고 사전 예방적인” 조치를 취한 것으로부터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없는 사람들을 보호하고 의료 종사자의 업무량을 줄이기 위해 사례를 낮게 유지하려는 노력이 여전히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오미크론이 인구를 휩쓸도록 내버려 둔 다음 손실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불하기에는 너무 높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