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익 소득 측정

손익

손익 계정
이것은 종종 P&L이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선택한 기간(종종 한 달 또는 1년) 동안 조직의 수입이 지출보다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조직이 이익(잉여)을 내고 있는지 손실(적자)을 하고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손익 계산서’ 또는 ‘수익 계산서’라는 다른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대차 대조표
대차 대조표는 조직의 재정적 생존 가능성에 대한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한 순간에 조직의 자산과 부채의 가치에 대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조직은 특정 기간 동안 수익을 냈지만 해당 기간의 마지막 날에 작성된 대차대조표에서 볼 수 있는 재정적 문제가 여전히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자산이 부채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이는 조직에서 부채(부채)를 지불해야 하지만
자산(은행에 있는 현금 또는 채무자로부터 지불해야 할 현금)이 충분하지 않아 향후 이러한 지불을 충당할 수 없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경우 조직은 기술적으로 파산합니다.
대차 대조표는 또한 조직이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는 누적 이익(잉여금)과 사람들이 조직의 소유권을 공유하기 위해
조직에 투입한 자금 측면에서 조직의 가치를 보여줍니다.

현금 흐름 예측 및 명세서
흐름 예측은 조직을 통해 흐를 가능성이 있는 현금을 예측하는 방법이며 발생할 수 있는 부족분을 예측하는 데 유용합니다.
모든 예측과 마찬가지로 계획입니다. 그러나 현금 흐름을 소급하여 사용할 때 이미 발생한 것을 기록하기 위해 현금 흐름표라고합니다.

메이저토토사이트 1

현금 만 표시하고 현금 지불 및 수금의 가능한 시기를 기록한다는 점에서 손익과 다릅니다.
손익은 실제 현금을 물리적으로 수취하거나 지급한 시점이 아니라 인보이스를 발행하거나 수령한 기간의 수입과 지출을 나타냅니다.

소익 그리고 영수증은 다릅니다

수입은 청구된 판매 또는 수여된 자금의 또 다른 단어입니다. 영수증은 인보이스나 자금이 지불될 때 조직의 은행 계좌로 들어오는 실제 돈입니다. 소득과 수입은 다른 것임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지출’과 ‘지불’은 다른 것입니다.

지출은 지출 약정의 다른 단어로 지출에 동의했지만 아직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지불은 청구서를 지불할 때 실제 돈이 은행 계좌에서 나가는 경우입니다.

이 주요 차이점은 기억해야 할 재무의 주요 측면입니다. 한편으로는 ‘영수증 및 지불'(모두 현금에 관한 것)이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수입 및 지출'(약정에 관한 것)이 있습니다.

미디어문화

기업이 각 회계 기간 말에 손익 계정과 대차 대조표를 중요하게 조정해야 하는 것은 이러한 주요 차이점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전기와 가스를 소비했다면 다음 회계 기간까지 청구서를 지불할 필요가 없더라도 이러한 약정을 손익 계정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서비스를 판매하고 고객에게 송장을 발행한 경우 고객이 다음 회계 기간까지 결제할 필요가 없더라도 이 수입을 손익 계정으로 가져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