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왓슨 시장의 최종 시정 연설은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다.

짐 왓슨 47분간 연설한 왓슨도 랜스다운에 전시 복귀 선언

짐 왓슨(Jim Watson) 시장은 수요일 시정 연설에서 거의 한 시간 동안 자신이 지켜본 모든 일을
요약하면서 연설했으며 초기 정치 시절 이후로 일어나지 않았던 사건의 귀환을 발표했습니다.

왓슨은 Aberdeen Pavilion을 철거에서 구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올 여름 Lansdown에서 구식
전시회가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장은 그 운동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추천

그 소식은 오타와에서 가장 오래 재임한 시장의 임기 동안 몇 가지 주요 사건의 목록과 섞여 있었지만, 연설이 침울한 메모로 시작되기 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알곤퀸 장로 클로데트 코만다(Claudette Commanda)는 2022년 첫 평의회를 평의원을 축복하며 개회하고 이스트웨이 탱크 폭발로 숨진 이들의 가족을 위해 기도했다.

짐 왓슨 시장

Commanda는 “우리는 이 가족들이 안고 있는 슬픔을 이해할 수 없지만 우리가 그들을 돌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창조주께서는 우리가 그들을 사랑하고 우리의 기도가 그 가족에게 갈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계십니다. 그들은 우리의 사랑으로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시장은 그 감정을 되풀이하며 뒤를 따랐다.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해 잠시 침묵을 지킨 후 왓슨은 올해 가을 지방 선거에서 다시 출마하지 않을 계획인 이후 마지막인 12번째 시정 연설을 시작했습니다.

시정 연설 낙관 짐 왓슨 시장

그는 세 번의 선거에서 자신이 한 세금 인상 약속을 충족하는 12개 예산을 통과시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차기 의회가 “유사한 재정적 책임 있는 접근”을 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뜻대로 시장은 경전철 확장에서 원주민 관계, 자전거 도로 및 주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여 수십 가지 주제와 도시 프로젝트를 다루었습니다.

그는 중앙 도서관이 앞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주 사이에 있는 William Commanda Bridge가 올해 말 보행자, 자전거 타는 사람,
심지어 크로스컨트리 스키어를 환영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전시회에 대한 뉴스 외에도 시장은 Pikwakanagan First Nation의 Algonquins와 회원들을 위한 경제적,
문화적 기회를 육성하기 위해 오타와에 도시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밴드 위원회는 이번 주 초에 개념을 승인했으며 Algonquin 국가는 “오타와 시 내의 가능한 위치에 대해 개발 파트너와 논의 중”이라고 Watson이 말했습니다.

시장은 또한 모든 OC Transpo 버스와 LRT 역이 올해 말에 그린 카드 리더기를 새로운 기술로 교체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이로써 모든 고객은 신용 카드와 Presto 카드로 성인 요금을 지불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왓슨은 도시가 “고통에 시달리는” 컨페더레이션 라인, 홍수, 2018년 토네이도, 그리고 물론 COVID-19 전염병을 포함하여 “고난과 도전”을 경험했음을 인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