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친구 빅토르

푸틴

푸틴 친구 빅토르 메드베추크가 우크라이나에서 체포된 후 러시아의 분노

친러시아 야당의 전 대표이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측근인 도피적인
우크라이나 재벌 빅토르 메드베추크를 우크라이나에 구금하자 키예프에서는 열광적인 반응이, 모스크바에서는 짜증이 났다.

분석가들은 분쟁의 거의 개인적인 성격을 강조하면서
Medvedchuk이 크렘린이 이웃 국가에 가한 파괴적인 전쟁을 끝내기 위해 러시아-우크라이나 회담에서 귀중한 졸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파워볼 보기

Medvedchuk은 화요일 키예프 시간에 우크라이나 국가 보안국(SBU)이 수행한 특수 작전에 구금되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현재 러시아에 포로로 잡혀 있는
우크라이나인들을 거래함으로써 메드베추크의 자유를 얻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67세의 과두 정치인은 우크라이나에서 2월 24일 적대 행위가 발생하기 며칠 전에 가택 연금에서 탈출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동부에 있는 분리주의자이자 러시아가 지원하는 도네츠크 공화국을 위한
석탄 구매를 중재하는 테러 조직을 반역 및 방조한 혐의로 15년에서 종신형에 처해 있습니다.

Medvedchuk은 그의 막내 딸의 대부로 여겨지는 푸틴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그의 구금으로 인해 모스크바와 키예프의 관리들 사이에 뜨거운 교류가 촉발되었습니다.

러시아 안전보장이사회 부의장이자 전 대통령인 드미트리 메드베데프(Dmitry Medvedev)는 메시징 앱 텔레그램(Telegram)에 우크라이나 당국을 위협하는 글을 올렸다. .

이에 대해 젤렌스키의 고문 미하일로 포돌야크는 메드베데프를 “아무도 아니다”라고 부르며 그의 말은 “나쁘고 평소처럼 어리석다”고 말했다.

Penta Centre의 분석가인 Volodymyr Fesenko는 수요일 AP에
“푸틴 메드베추크의 우호적인 관계는 그를 키예프의 귀중한 트로피로 만들었으며 크렘린에서는 분노와 위험한 복수 욕구를 불러일으켰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메드베추크의 운명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교섭의 대상이 될 것이며 키예프와 모스크바 사이의 비밀 협정 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뉴스레터 보기

젤렌스키는 메드베추크가 우크라이나 국기 패치가 달린 위장복을 입고 수갑을 채우고 앉아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메드베추크의 아내 옥사나 마르첸코는 젤렌스키에게 남편의 석방을 촉구하며 “그의 생명은 위험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증했다.

마르첸코는 “남편이 우크라이나 법에 위배되는 정치적인 이유로 박해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메드베추크는 우크라이나 의회에서 가장 큰 야당인 친러시아 야당인 생명을 위해(For Life) 정당 정치평의회 의장이다. 그는 450석의 Rada에서 44명의 의원 중 한 명입니다. 그의 당 활동은 Zelensky의 주도로 전쟁 기간 동안 중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