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의견 불일치로 인해 가족과 친구가 멀어진 방법

COVID-19 의견 Sask는 ‘더 이상 동생과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여성

크리스틴 퀴니가 유산으로 잃은 아들의 시신을 껴안았을 때 가족에게 말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녀의 고통은 더욱 커졌습니다.

사스크(Sask)주 마틴스빌(Martensville)에 사는 38세(38)는 “백신을 맞아 아이를 죽였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며 눈물을 보였다.

2021년 9월 그때까지 그녀의 어머니, 특히 그녀의 남동생과의 관계는 이미 전염병, 특히 예방 접종으로 인해 소원해 졌다고 Quinney는 말했습니다.

슬롯사이트 분양

“나는 그들의 반응과 그들이 나에게 무슨 말을 할지 정말 정말 무서웠습니다. [그것을] 처리할 수 없었습니다. 제 말은, 당신은 이미 배고파진 기분입니다.”

이미 두 딸이 있는 Quinney는 COVID-19 백신이 아들을 잃은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유산이 인류 역사 전체에 걸쳐 있어 왔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CBC Saskatchewan과 협력하여 University of Saskatchewan의 CHASR(Canadian Hub for Applied and Social Research)이 최근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1% 이상이 지난 1년 동안 친구나 가족과의 접촉이 다른 이유로 인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견해나 의견.

COVID-19 의견 불일치

접촉을 줄인 사람들의 거의 94%가 코로나19에 대한 의견 때문에 결별했다고 말했다.

Quinney는 다른 정치적 견해로 인해 전염병 이전에 이미 오빠와의 관계에 금이 갔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봄, 코로나19로 상황이 악화되자 그녀는 페이스북에서 동생의 친구를 끊고 그의 전화번호를 차단했다.

“이것은 충격으로 다가왔다”고 그녀는 말했다. COVID-19 의견

그녀는 “우리가 반대 의견을 갖는 것이 괜찮다는 데 동생이 동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이상 동생과 이야기할 수 없다”고 말했다.

예상외로 Quinney와 그녀의 어머니 사이의 관계도 복잡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두 여성은 여전히 ​​접촉하고 있지만 더 이상 같지 않다고 Quinney는 말했습니다.

그녀의 두 딸들도 할머니 집에서 화제를 피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나는 말을 매우 조심하고 말을 조심합니다. 알다시피, 당신은 항상 달걀 껍질 위를 걷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Quinney는 이러한 관계가 어떻게 훼손되었는지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슬프다”.

아들과의 관계를 구하기 위해 Linda Osachoff는 세상이 흑백이 아니며 사람들이 단순히 좋고 나쁨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71세인 그녀는 4명의 자녀를 호기심 많고 질문하는 사람으로 키웠다고 말했습니다.

COVID-19가 주를 강타했을 때 Osachoff는 전염병에 대해 그녀와 매우 다른 관점을 가진 아들 중 한 명을 발견하고 놀랐습니다.

Osachoff는 Canora 마을 근처에 있는 Saskatchewan 동부 중부의 농장에서 남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뿔뿔이 흩어지는 가족을 보는 것은 예상치 못한 부담이었습니다. Osachoff와 그녀의 네 자녀는 서로를 완전히 단절한 적이 없지만 한 걸음 물러나야 했습니다.